티스토리 뷰





아니지만 첨알게됨), 송강(좋알람), 이도현(델루나), 이태선(델루나), 이재욱(어하루), 김도완(열여덟) 짱많지? 영상이라 gif로 대체 손은 아래 사진 여자 단오단짝 신새미(김지인) 생애 첫 단발인데 존예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홍보차 나간 아이돌 라디오 하루(sf9로운)과 백경(이재욱)의 사랑을 받는 씹졸귀 은단오 신기햌ㅋㅋㅋㅋㅋㅋ 좀 처연함ㅋㅋ 나도 좋아함 있으면 눈물나지만 포기해볼게 추천





더 무서움 ㅅㅂ 급식학식 취향이라 그런가 이러니 내가 쳐돌아 안쳐돌아 오늘의 명장면임 생각해 보니까 제목부터가 어느날 발견한 하루야..ㅋㅋㅋㅋㅋㅋ 그룹보다 멤버들 인지도가 커지는? 찬희는 이미 그럴거고 어하루 터진거 보면 로운도 앞으로 연기쪽으로 잘풀릴거같은데 ㅇㅇ? 복습 너무많이해서 대사 외울지경 빨리 내일 와주세요 사각 ㅠㅅㅠ 오진다구 재밌나... 몰려서 나오는 느낌이지않아? ㅋㅋㅋㅋㅋ





동백꽃 녹두전 어하루 배가본드 다 재밌음 ㅋㅋㅋ 하나는 날녹여주오 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남주때문에 보는데 음 여기까지ㅡ 암튼 어하루 개존잼~!~!~!~!~! 단오 대사땜에 스테이지인가 했는데 하루가 백경이 치고 장면 바뀌면 기억못한다 하는 장면은 쉐도우 같아서 진심ㅋㅋㅋㅋㅋ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은단오(김혜윤) 약혼자 백경 = 이재욱 짜잔 일주일이 사라졌습니다 백경은 별로



웹툰도 여운은 남긴했지만 드라마는 꽉 닫힌 해피엔딩으로 보고싶은데 연달아 본 드라마가 다 새드라 해피한걸 보고싶다.... 그런 이재욱 연기 기대한다 ㅠㅠㅠㅠ어제편 엄청 넘겨봄ㅠㅠㅠㅠㅠ 오남주 도화 하루 백경 다좋아.. 진짜 모든 잘하는 거 같아ㅠㅠㅠ갓갓갓재욱이야 오늘 어하루하네 ㅁㅊ 퇴근하면서 자각 못하고 있었어 나 걍 짤도 올리고 주접 떠는 드덕계있는데 어하루 달리니까 4일만에 100팔 뛰었엌ㅋㅋㅋㅋㅋㅋ 4화 했는데도 진짜 쑥쑥 느는데 앞으로 달릴 회차 12회나 있다는게 개설레고요....다들 더 많이 봐줘쓰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ㅜ 아 물론 백경무죄작가유죄입니다 날녹 밀린거



어하루는 딱히 메인커플 싸움이 아닌데 백경 탈주 어쩌고 나오지 어하루 주다랑 도화 이어지면 좋겠다 어하루 드라마 봐서 웹툰도 있었다는거 알았는데 '어하루' 김영대X정건주, 파격 수영복 자태 포착 올해 나 신인 호감배 짱 많다? 씹졸귀 터지는 말티즈 존똑 김혜윤 최근 인스타 + 어하루.jpggif 어하루 때문에 여각별





다섯번은 돌려봤고요 ㅡㅠㅠㅠ 영상은 그냥도 네캐나 짹으로 볼수 있긴 한데 소장할 덬 있나 해서ㅋㅋㅋㅋㅋ 대용량파일 1개 (43.36MB) ~ 2019.11.14 ( 30일 보관, 100회 다운로드 가능) 191003 섹션 어하루 이재욱 CUT.mp4 (43.36MB) 완수 죽으니까 드라마도 주겄네 후회길 볼라고 내가



인스타 (어하루 백경) 요즘 볼 거 진짜 많음 녹두전 - 어하루 - 퀸덤 - 천리마 보면 일주일 뚝딱 나 원래 후회물 처돌인데 어하루는 강경하루파.. 케톡에 어하루플 오면 개싸움 하고 싶은애들 있나보ㅑ 어하루 커플싸움나기엔 단오하루가 너무 원앤온리 구원서사.. 어하루 단오랑 하루 너무 좋은게 말많고 쫑알거리면서 부지런히 돌아다니는 코믹한 여자애 × 말수적지만 집중 잘해주고 다정한데 은근 개쎈 남자애 조합이 너무 좋음ㅋㅋ 어하루 백경맘사실 아까 수영장 물 앞에있을때 단오밀거나 하루밀거나 둘다 밀까봐 조마조마했다.... 로운 반응 좋은 거 보면 SF9 유입들어오고





정주행한사람 나임......... 오늘만 버티자.... 내일 어하루날이다 어하루 오늘 백경 사복 다예쁘지 않아써? 어하루 오늘 한다 원덬 취향 드라마 = 우아한가 시크릿부티크 어하루 너무 보고싶다 헐 미친 오늘 어하루 하는날 요즘 어하루 영상 엄청 보니까 유튜브가 로운 영상 자동추천해준다ㅋㅋㅋㅋㅋ 급식인데 수목 다음날 아침에 학교가면 친구들이랑 어하루 얘기밖에 안함 어하루) ㅅㅂ내 스테이지가 안끝나...... ㅠㅠ살라ㅕ조 퇴근하고싶어 어하루 엔딩 해피일까?? 어하루 백경처돌이인데 백경의





어하루 되게 흥한것 같길래 원작 안보고 드라마 보는데 원작이랑 지금까지 많이 달리? (스포는 ㄴㄴ) 걍 결말도 예상이 안가는 드라마라고 봐도 될 정도? 중심 잘 잡아주는 느낌 완수 죽으니까 드라마도 주겄네 당장 명예오슷 시켜줘 다들 꼭 들어봐 에피톤프로젝트 노래 리메이크한거야 ㅈㄱㄴ 스캐 붉은달 손더게(늦게 달림)





있는건가? 어하루 원작이랑 많이 다른거야? 어하루 확실히 컷마다 백경단오진미채 셋중 한명이라도 끼면 상대쪽도 안정적으로 보이는거같음 우아한가 작가 완전 어하루 비밀 작가 아니냐; 엑스트라한테 닥빙 어하루랑 사될이랑 진짜 존나 잘 어울리는 거 같아 어하루 오스트 방금 나온거 개좋아ㅠ 첫사랑 어하루 뭔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