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려워요. 저도 쩔쩔맵니다. 색이 주는 느낌에 대해서 잘 이해하고 파악해야 하거든요. 근데 잘하면 인스타에서 볼법한 힙한 사진들 만들수 있어요. 특히 초록색이나 아이보리색 등을 잘 다루면 일본 스트릿 포토같은 느낌을 쉽게 줄 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구글에서 “명암별 색보정” 검색하시면 고인물들의 강좌가 많습니다. 그분들의 포스팅을 봐주세요. 흑흑. - 세부 정보 항목 세부정보는





잘하냐고 꼭 물어봄ㅋㅋ 귀엽ㅋㅋㅋ 20년대초 발라드같다 일기 (원곡: 캔디맨) 헤이즈 음색이랑 잘어울리고 좋음 남자 아이돌 1.엑소 2.방탄소년단 3.위너 4.엔플라잉 여자 아이돌 1.있지 남자솔로 1.먼데이키즈 2.마크툽 3.황인욱 4.윤민수 5.폴킴 6.첸 7.장범준 여자솔로 1.장혜진 2.송하예 3.김나영 4.헤이즈 5.태연 6.케이시 7.청하 8.이소라 9.벤 남자그룹 1.잔나비 2.엠씨더맥스 여자그룹 1.다비치 2.볼빨간사춘기 팝가수 1.나오미 스콧 (알라딘 ost) 2.빌리 아일리시 ------------------------------------------------------------------------- 진심 소몰이 시대보다 더 발라드



음원 차트에 무섭게 돌아온다. 헤이즈의 새로운 활동 포부를 들어봤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 ‘떨어지는 낙엽까지도‘와 ‘만추‘를 비롯한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헤이즈는 "가을부터 겨울까지의 스토리텔링을 의도하고 트랙을 배열하면서 디테일에 대해 특히 많이 신경 썼다. 가을과 겨울의 분위기를 전반적으로 담아냈고, 자연과 경험을 통해 얻은 영감을 온전히 저만의 방식으로 풀어냈다"고 전했다. 한 마디로 "후회 없는 앨범"일 만큼 ‘만추‘가 특별한 이유에 대해 헤이즈는 "지난해 3월 ‘바람‘ 앨범





스토리텔링을 의도하고 트랙을 배열하면서 디테일에 대해 특히 많이 신경 썼다. 가을과 겨울의 분위기를 전반적으로 담아냈고, 자연과 경험을 통해 얻은 영감을 온전히 저만의 방식으로 풀어냈다"고 전했다. 한 마디로 "후회 없는 앨범"일 만큼 ‘만추‘가 특별한 이유에 대해 헤이즈는 "지난해 3월 ‘바람‘ 앨범 이후에 열심히 작업물을 만들어왔지만, 제 안에는 ‘이쯤 되면 나와야 할 곡‘이라는 생각이 있었다.



노래 왜케좋음 ㅠㅠㅠㅠ추워질때딱이다,,, 하성운 심야아이돌 월요일 게스트 - 헤이즈 헤이즈 미쳤네 나 캔디맨 일기 개좋아하는데 리메이크라니ㅜㅜㅜ 헤이즈 이번노래도 너무좋다ㅜㅜ 헤이즈 이번 노래 진짜 지금 듣기 좋다 헤이즈는 인싸감성 노래를 잘 내는 듯 해요 와 헤이즈언니.. 심야아이돌 지금 재방하네 Smart Lugguage 스마트폰으로 컨트롤하는 헤이즈 캐리어 스마트 러기지 헤이즈는 왜 일요일에 컴백하지 헤이즈 “태연·아이유, 경쟁대상 아닌 기대되는 선배” 헐ㅋㅋㅋㅋㅋ 심돌에 헤이즈라니 헤이즈 이번 앨범 타이틀 중에서 나만 만추를 더 조아하니? 헤이즈 무대중 관객 난입 와 시바 내일 심야아이돌 헤이즈





오고, 비가 와도 다시 해가 뜨듯이 이별 역시 새로운 사랑을 맞기 위한 준비 과정이라고 위로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헤이즈는 스스로를 ‘싸이월드 세대’라고 칭했다. ‘미니홈피’라 불리는 자신만의 공간을 좋아하는 배경 음악으로 채우던 기억을 떠올리며 헤이즈는 누군가의 추억과 공간을 채울 수 있는 노래를 만들려 노력한다. 그래서 그가 항상 염두에 두는 키워드는 ‘공감’과 ‘위로’다. “결국 사람들은 대부분 비슷한 삶을 살고 있기 때문에 너무 포장할 필요도 없지 않을까요? 제가 쓴 노래도 그래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평소 생활하다가 수시로 휴대폰 메모장에 적어 놓은 글귀를 휴일에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유고스타’로 변신한 유재석과 뮤직 릴레이에 참여한 뮤지션들이 완전체로 모인 ‘드럼 독주회’ 현장 단체 컷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유플래쉬‘에서는 지니어스 드러머 유재석의 ‘드럼 독주회’ 현장이 공개된다. 유재석이 ‘드럼 독주회’를 준비하는 모습과 ‘유플래쉬’를 통해 완성된 5곡의 무대가 안방극장을 열광케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비트 조물주 유재석과 어미새 드러머 손스타, 유희열, 이적을 비롯해 폴킴, 헤이즈,





이후에 열심히 작업물을 만들어왔지만, 제 안에는 ‘이쯤 되면 나와야 할 곡‘이라는 생각이 있었다. 그런데 이번 ‘만추‘는 정말 자연스럽게 제 모든 걸 쏟아부으면서 만들었다. 저 자신에게 떳떳하고, 그만큼 애정이 큰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떨어지는 낙엽까지도‘는 회사의 추천곡이고, ‘만추‘는 헤이즈가 이번 앨범에서 가장 사랑하는 노래다. 헤이즈는 "‘떨어지는 낙엽까지도‘에서 가을을 더 나은 단계를 위한 준비 과정이라고 바라봤고, ‘만추‘에서는 더 추워지기 전에 이별의 감정을 마무리할 시간으로 가을을 선택했다. 많은 분들이 위로와 공감을 해주실 것



너무 적으면 먼지제거 안됨, 골고루 젖어 있는지 확인 센서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동일한 압력 속도로 이동 - 반대로 한번더 이동후 종료. 센서 체크를 해보고 부족하면 한번더, 만족하면 센서 클리닝은 종료 4. 팁 빗자루의 압력은 플라스틱이 살짝 휘는 정도로 일정하게 유지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 갑자기 확 빨라지거나 멈추면 안됨 한번 사용한 빗자루는 폐기. 카메라에 따라 베터리가 만땅이 아닌경우 클리닝 모드로 들어가지 않는다. 헤이즈 대학생활 내이야기인줄ㅋㅋㅋ 그런거 하나도 안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믿듣 김수미 하성운



쭉 보면서 주제를 정하고 곡을 붙이죠. 그런 일상의 경험을 전해야 듣는 분들의 공감을 얻고 위로도 전할 수 있지 않을까요?”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사랑했잖아~~ 사랑했잖아~ 이부분 넘 좋앜ㅋㅋㅋ 그 뒤에 노력중이라는 가사도 좋구,, 존좋 ㅋㅋㅋㅋㅋ 헤이즈 실망ㅠ 심야아이돌 첫방 했을 때도 스텝한테 칭찬받았다고 자랑하고 헤이즈 나왔을 때도 저 칭찬 받았어요ㅋㅋ 하고 자랑하고 친한 형님이랑 동생들 나오면 자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