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빅톤을 사랑하는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앨리스' 2기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부여된다. 공식 회원카드와 키트를 증정하며, V FANSHIP 영상, 사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콘서트 및 팬미팅, 공개방송 등에 우선 참여, 온-오프라인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2016년 실력파 그룹으로 데뷔한 빅톤은 지난 5월 Mnet '프로듀스X101'에 멤버 한승우, 최병찬이 출연한 이후,

한승우 춤 잘춘당 [MHN포토] 엑스원 한승우-조승연 '조작논란 속 패션쇼 참석' -기사제목도 이리 나네 한승우랑 조승연은 조작멤이랑 제일 거리있는 애들아니야? 한승우랑 조승연은 조작멤이랑 제일 거리있는 애들아니야? 뜬금없이 꿈에 한승우 나옴ㅋㅋㅋㅋ 아아아악악아아아아아아아아악 아나 늦게 틀어서 마지막에 블루카펫 리플레이만 봤는데 미친 갓지컬 무대하는 한승우보고싶다 맏형

한승우는 고민 상담 능력으로 의외의 웃음을 전했다. 오랜만에 존나 크게 웃었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승우 처돌이임을 인정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좋아 헤메코 갓벽ㅠㅠㅠ 한승우가 더 갓벽ㅠㅠ 무대하는 승우 보고싶다 뜽보싶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너어무 죠타 눈오는거 신기해하는 댕댕이 보고싶네 우리 뜽우 '프로듀스X101'의 데뷔조 엑스원(X1)을 둘러싼 조작 의혹이 점점

사실로 굳어지고 있다.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 소송을 진행해온 법무법인 마스트의 김종휘 변호사는 1일 스포츠조선과의 통화에서 "엑스원(X1)의 순위 조작 여부는 사실상 명확해졌다. 이미 PD A씨는 ('프듀X' 시청자들이 제기한)업무방해 혐의로 입건됐다"고 밝혔다. 이날 경찰은 엑스원(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 멤버들의 소속사 중 MBK엔터테인먼트와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대가가 있었는가"라며 "당사자가 부인하는 만큼 쉽지 않겠지만, 압수수색까지 이뤄지지 않았나. 정확한 순위가 명확하게 밝혀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빅톤, 2년만에 공식 팬클럽 앨리스 2기 모집 “새로운 도약 함께” 그룹 빅톤(VICTON)이 공식 팬클럽 '앨리스(ALICE)'와 새로운 도약을 함께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빅톤이 공식 팬클럽 '앨리스' 2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빅톤은

기나긴 입덕 부정기를 지나 강남페 한승우 넘나 사랑해 한승우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 진짜ㅠㅠ 한승우우우우우우우우 한승우 강아지인듯 '프듀X' 변호사 'PD A씨. 이미 입건..엑스원 실제 순위 공개될 것' 빅톤, 2년만에 공식 팬클럽 앨리스 2기 모집 “새로운 도약 함께” 한승우 조승연 김국헌 이런 애들은 그냥 잘하지않나 한승우 보고싶다... 한승우 피지컬 존나 튄다 [MHN포토] 엑스원 한승우-조승연

재조명 받으며 대세 보이 그룹으로 급부상했다. 국내외로 뜨거운 러브콜이 쇄도 하고 있는 가운데, 빅톤은 최근 팬미팅 성료, 화보 촬영 등을 마쳤으며, 최병찬과 정수빈 등 멤버들 각자가 드라마, 예능, 패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또 빅톤은 오는 11월 4일 1년 5개월여 만에 컴백을 전격 예고했으며, 연달아 총 6개 도시에서 대대적인 아시아 투어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웃었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어 존잘 오랜만에 존나 크게 웃었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승우 고민상담 개쿨해 ㅋㅋㅋㅋㅋ 와 프듀X 데뷔조 X1 ㅈ됏네요. 강남페 때 진짜 조오오온예였어 ㅠㅠ 아 한승우 보고싶다ㅜㅜㅜㅜㅜ 승우 이거 네일 바른 상탠 거 이제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 왜 싸우겠는지 모르겠는 실트 "상견례 프리패스상" 뜽우 커버곡으로 잠깨기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빅톤 공식 2기 드디어 모집한다!!!!!!❤❤ 얘들은 프엑 내에서가 아니라 그냥 무대하는거 보면 잘하던데... 프엑 떼고 돌판기준으로 봐도 잘해 얘들은 봐도봐도 보고싶음 흑흑 옷도 예쁘네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엑스원 한승우, 조승연이 18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20 S/S 서울패션위크 엘엘이이(이지연 디자이너) 컬렉션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빅토 때문에 검색하다 잘못 추가한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해서 다 집어치고 한승우 하고싶은게 문제ㅜㅜㅜㅜㅜ 뜽우 노래하고 이야기하는 브이앱 보고싶ㅠㅠㅠㅠ 부담 주는건 아니구.... 웅.....보고시퍼서 하는 소리야ㅠㅠㅠㅠㅠ 진심 안 사랑하는거 그렁거 몰라ㅜㅜㅠㅠ 진심 안 사랑하는거 그렁거 몰라ㅜㅜㅠㅠ 죠타❤ 김요한이랑 한승우 파트 때 특히ㅋㅋ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