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던 16:9 비율이 아니라 21:9 비율로 영상에 몰입할 수 있게 해주었네요 보통 21:9 비율의 영상은 영상미, 연출에 자신이 있다는 건데 연출 뿐만 아니라 그래픽도 좋아서 집중력있게 본 것 같네요 게임 업계에서 이정도 영상을 만들 수 있다는게 대단하네요 특히 마지막 부분에 용이 불뿜는 부분은 감탄한 것 같습니다. 정말 잘 만들었네요 최근 게임들로만 가져와 봤습니다.ㅎ 시네마틱 보다보면 시간 순삭되더군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격전의 아제로스 역시 시네마틱하면 블리자드 아닌가요 ㅋㅋ 워크래프트 시네마틱 다 모은거 보니까 6시간 ㅎㄷㄷ..





'달빛조각사' 등의 기대작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은 통상 게임 출시 1~2개월 전부터 시작되며, 예약 참가자들은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재화·캐릭터·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업체는 게임 서비스에 앞서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고, 확보한 이용자들을 바탕으로 홍보를 진행할 수 있다. 사전예약의 흥행은 게임의 성공 유무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가



정보가 나오네요 일단 리니지2m이 다른 게임에 비해 체급이 다르긴 하네요 숫자부터 클래스가 다르네요..ㄷㄷ 콜오브듀티가 리니지2m과 맞서 싸웠지만 결국은 100만에서 그쳤고 후발주자로 넥슨의 v4가 달리는 중인데 과연 리니지2m을 추월할 수 있을까요 현재 전체 사전예약자 수 1등은 리니지m의 550만 입니다. 과연 리니지2m이 신기록을 세울 것인가 그리고 국내 게임 3사



첫번째는 리니지2m에서 공개한 크리스탈 지팡이. 두번째는 아이유가 휘두르는 크리스탈 지팡이... 위에는 옛날 추억의 아이템이라면... 아이유는 그저 시선강탈... ㅋㅋㅋ 일 때문에 게임 못한지도 한참 된지 오래인데 요즘 리니지2m 소식이 많이들려서 무슨 게임인지 하고 봤더니 리니지2를 모바일 버전으로 내놓은다고 하네요~ 유튜브 보던중에 발견해가지고 영상중에서 맘에 드는 장면 올려봐유 ㅎㅎ 움짤 올린 영상 풀버전인데 영상 그래픽 보니까 사양이 만만치않아 보이던데 핸드폰 새로 장만해야될까봐요.. 할부금도 아직 좀 남았는데 ㅠㅠ 그래도 그래픽이 좋은만큼 게임





게임기사 보고있다가 리니지2m 기사 있길래 한번 봤는데 몰랐는데 사전예약 5일만에300만 돌파했었더라구요 ㄷㄷ.. 사전예약 하면 출시때 보상 준다길래 그것도하고오는길입니다 ㅎㅎ 사전에약하면 위에 보시는 이미지에 나오는 보상 준다고하더라구요 왠만하면 귀찮아서 사전예약같은거 잘 안하는 스타일이긴한데 정령탄이랑 크로니클 반지 얻으면 초반에 플레이 진행하기 수월해질것같아서 신청했습니다 사전예약은 리니지2M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니까 혹시 시작하실분 있으시면 밑에





나와줬으면...ㅜㅜㅜ 리니지2m 사전예약홈페이지에 공개된 인게임 영상입니다. 제목은 '월드편'이며 맵 탐방의 느낌으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영상을 통해 인게임 분위기를 살필 수 있는 기회네요. 영상 속에서 와이번을 타고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동수단인지 공격수단으로 쓰일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픽은 현 모바일 게임 중에 탑급에 속하는 그래픽으로 오피셜에





자신한 '리니지2M'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존하는 최고의 게임 개발 기술을 모아 모바일에 구현했다는 점 때문에 게임 사용자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사전 예약자는 접수를 시작한 지 채 하루도 안 돼 200만을 넘어섰다. 그렇다면 사용자들이 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점은 언제일까. 엔씨소프트는 지난 5일 개최한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 미디어 쇼케이스 '세컨드 임팩트'에서 게임에





안드로메다게임즈 - 출시완료 - 50만 달성 4위 V4 - NEXO Company - 출시예정 - 정보 없음 5. 서머너즈 마스터 - (주)비트레인 - 출시예정 - 정보 없음 6. 봉인의 서 - (주) 이유게임 - 출시 완료 - 정보 없음 대략 3위정도까지만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면서도 정확한 출시일은 발표하지 않았다. 이날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이 현재 최종적인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폴리싱 단계'라고 설명했다. 이성구 리니지2M 총괄프로듀서는 "출시일에 대해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은 머지않은 시기일 것이라는 점"이라며 "사전예약 후 출시까지 일반적인 기간을 넘어서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델타룬, 트랜스퍼런스 , 사전예약중인 리니지2M가 기대되더라고요... 델타룬은 겉보기엔 유치해보이지만 게임계의 전설급 명작 언더테일의 후속작입니다 그리고 리니지2M은 102,500,000㎡나 되는 거대한 대륙이 등장하고 캐릭터간 생생한





같네요. 이에 관련해서 예전 바츠 사태까지 생각하면 충분히 고려해야할 부분인거 같습니다. 리니지2m 15일 드디어 사전 케릭터 생성이네요..~! 정식 오픈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리니지2m 남들보다 빠르게 키우실분들. 돈버실분들, 작업하실분들, 혈이 필요하신분들, 커뮤니티가 필요하신분들 얼른 들어오세요. 미리미리 준비하고 정보공유하여 각 분야에서 수월하게 시작해 봅시다. 카.톡 오픈채팅 검색에서 "플펀" 검색하셔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이번에 리니지2m 미니게임은 쫄려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